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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스마일 대리점업주를 고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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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홈스마일 작성일14-12-15 13:18 조회2,075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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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숙박업을 하는 사람입니다.홈스마일 대표님께 대리점업주를 고발할려고합니다
작년에 홈스마일 청주 세원점에서 이불세트 솜까지 75채를 맞추었습니다.
그런데 3개월도 안되어 이불이 보푸라기가 다 일어나서 대리점업주한테 이야기하고 불량난 이불들을
가져다가 주었고 대리점 업주도 인정을 해서 저한테 보상을 해준다기에 기다렸습니다.
그러는사이 저는 손님들한테 이불때문에 지적을 많이받아서 속상하고 기분이 상해있는데
대리점 업주는 약속날짜가 되자 보상은 안해주고 되레 저한테 소리지르면서 못해준다고하기에 저는 억울해서 홈스마일 본사에 상담을 요청하였는데 홈스마일 본사는 무조건 상관없다는 식으로만 일관합니다.
어떻게 이런 사람한테 대리점을 허락해주는지 우리 소비자들은 이해가 안갑니다.
그냥 놔두면 또다른 피해자가 속출하겠지요.
이글을 관리자는 삭제하겠지요.
저는 매일 올릴것이고 인터넷에도 올릴것입니다.

댓글목록

홈스마일님의 댓글

홈스마일 작성일

고객님이 홈스마일 세원점에서 구입하신 이불은 홈스마일 상품이 아닙니다.
대리점에서 100% 홈스마일 이불을 취급하면 좋지만,
가끔 저가의 상품을 원하신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점주들은 그런 고객님도 놓지고 싶지 않아,
도매상을 통해 저가의 상품을 구비하고, 판매하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고객님도 그런 상품을 구매 하셨기에,
당사에는 해드릴 수 있는게 없습니다.
점주에게는 빠른 처리 요청 하였습니다.

점주와 이야기하여 원만한 처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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